우리의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지난 2016년, 저는 헝가리의 발라톤 사운드 페스티벌에 갔습니다. 축제는 정말 재미 있었어요. 저 헝가리 곳곳을 여행한 뒤 페스티벌에 참여한 저는, 밤이 되자 완전히 지쳤습니다. 첫 날 저는 페스티벌을 즐기느라 새벽 4시에 잠자리에 들었는데, 목이 너무 마르고 건조해서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결국 4시간 만에 일어나 하늘을 보니 해가 떠오르고 있었고, 주변을 둘러보니 제 텐트는 이미 사우나가 되어 있었답니다. 

A picture of people sleeping outside their tents due to the heat
여러분은 틀림없이 페스티벌의 아침 광경에 익숙해져 있을 거에요.☺ 

결국 저는 타는 듯한 뜨거운 텐트에서 밖으로 나왔는데, 나오자 마자 무언가 이상한 소리가 들렸어요. 그건 바로 전날 밤 바비큐 파티에서 남은 알루미늄 호일이었어요. 저는 그 호일을 집어 들고 제 텐트 주변에 둘렀습니다. 호일이 텐트안에서 자는 것을 좀 더 견디기 쉽게 해 줄 것이라고 필사적으로 바라면서.


호일은 예상보다 더 큰 차이를 가져왔습니다. 텐트 안은 훨씬 시원해 졌고, 다음날 저는 전날보다 한 시간 이상 더 잘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시원한 텐트'라는 컨셉을 많은 축제 애호가들이 갈망해 왔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축제가 끝난 뒤 저는 새로운 야망을 가지고 헝가리에서 떠나왔습니다. 캠퍼들이 텐트 안에서 번아웃되는 현상을 완전히 끝내 버리겠다는…!


Me at the Balaton Soundfestival with my improvised cool tent

2016년 발라톤에서의 저입니다. 하루 하루 지날수록 다른 캠퍼들이 제 텐트에서 호일을 가져다 모자를 만들어 쓰는 거 있죠!

 축제가 끝나고 암스테르담으로 돌아온 저는 몇몇 친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단합하여 프로토 타입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소재를 디자인하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친 뒤, 우리는 Ohnana tents 라는, 축제 러버들을 위한 가장 쿨한 텐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2017년 6월, 우리는 미국의 유명한 크라우드펀딩 회사'Kick starter’에서 Ohnana tents 를 출시하였습니다. 우리는 고객분들의 엄청난 지지에 굉장히 놀랐어요. 한달이라는 짧은 캠페인기간 동안 우리는 거의 500개의 텐트를 판매했답니다! Kick starter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8: 굿바이 오리지널 Ohnana, 헬로 Ohnana 레이브!

2018년, 제 친구 Benny가 Ohnana에 합류하였습니다. 우리들은 함께 더위를 물리치기 위한 다음 단계인, Ohnana 텐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몇가지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만 했습니다. 특히, 비싼 텐트를 만드는 것은 우리가 그다지 좋아하는 일이 아니었지만, 어떤 부분도 없애지 않고 우리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텐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만든 텐트를 “Ohnana 레이브”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보다 개선된 제작 품질과 열 반사율로 Ohnana 레이브는 텐트시장 판도를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Founders Ohnana Tents